다날인가 거기서 안돼서 모빌에서 했습니다 ~ 여러군데 시도해주셔서 감사해욧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핸드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빌게이트) 대행사는 다날이나 모빌리언스 대행사처럼 아주 유명한 대행사는 아니지만, 그래도 현재는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대행사 중 하나입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 기준이므로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정책 미납, 미납의 경우는 정상 결제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전문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바로 이런것들을 정책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책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는 부분이고 이 부분 예시를 들어 말씀드리면 새로고침을 하여서 결제대행사가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결제가 추가적으로 진행된 것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더욱 빠르게 진행해드리기 위해서 차선책을 말씀해드리고 그에 따른 서비스에 최저가 수수료로 이용하실 수 있기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위에 설명드린 단순 정책 미납외에도 소액결제 악성 정책이나 소액결제 장기 연체 같은 더 심각한 정책도 탑머니에서는 해결이 소액결제 악성정책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로 들어가셔서 컬쳐랜드, 굿핀 등 상품권 구매 어플을 다운로드해 주시고 어플에 접속하셔서

​자신도 모르던 연체이력이 있을수도 있고 중요한 일이 아니기에 까먹고 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는 분들도 계실 수 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으로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에 걸렸는지 자세하게 이유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짜증이 나게됩니다.

이런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및 결제대행사 정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 전문 업체를 찾는 것이 가장 손쉬운 해결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실물 상품권이 없어도 마치 상품권을 지금 가진 것처럼 물건을 구매하기도 하며, 상품권 판매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 급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미납 요금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미납되지 않도록 사용한 통신요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소액결제 악성정책은 일반 정책보다 더 심각한 정책을 표현하는 말 입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그래서 당장 통신사에는 미납이 없고 통신사에 전화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대행사 쪽에서 결제를 막아놓는 현상이 생기는겁니다. 손해 보려고 사업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그렇기 때문에 모든 현금화 서비스 진행은 바로 듀이티켓에서 진행 해보세요~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신규정책이 계속 계속 생기는 이유로는 바로 피싱 목적의 사기 악 이용하는 목적들의 사례들이 많이 발견되어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에서는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 악 이용하는 사례들을 막는것이 자신들의 이윤을 최대로 끌어서 더 많은 수익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인데 이러한 자신들의 소액결제 악성정책 이익을 최대치로 만들면서 자신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신규 정책들은 계속 생겨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업체 별로 우회 또는 정책에 대한 대응이 신속한곳을 이용하신 다면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해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저희와 같은 업체들이 존재합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전에는 먼저 현재 나의 소액결제 한도를 확인해보세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